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재주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라는 긴 이름을 가진 이 제품은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은 저희 딸과 올리브영에서 처음 구입했었습니다.

 

 

자라면서 여드름 한 번 나 본적 없는 저로써는 그 고민을 다 이해할 수는 없지만 화장품을 살 때마다 올리브영에서 파는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제품들을 함께 고르면서 너무나도 많은 제품들이 있구나 하는 걸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 많은 제품들 중에서 저희 딸아이의 피부에 맞는 건 따로 있더라고요.

 

가격이 비싸다고 다 맞는 것도 아니어서 닥터지 수딩 크림을 한 번 써 본 이후로는 다른 제품 쓰다가 다시 돌아가고 또 다른 제품 사보고 돌아가고 반복이었습니다.

 

더 이상 써볼 제품도 없거니와 결국에는 닥터지 수딩 크림을 선택하게 되니 그냥 정착하게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신기하게도 여드름이 올라오려고 하거나 한 두 개 났거나 할 때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깜쪽같이 없어지거나 여드름이 작아졌어요.

 

바르는 동안에는 여드름이 거의 생기지도 않았고요.

 

저도 한 번 발라봤는데 향은 거의 없고 발림성이 아주 부드럽고 끈적거리는 것도 없이 쏙 흡수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 날 아침까지도 수분이 유지되는 느낌이었고요.

 

고3이 되면서 크림 하나 사러 갈 시간 없이 학원과 과제에 치이는 딸을 대신해 70ml 2개를 27,900원에 팔고 있어서 얼른 주문을 했습니다.

 

2개가 온다니 제가 가끔 발라도 뭐라 안 하겠죠. ^^

 

저도 쓰는 제품 다 떨어지면 갈아타볼까 싶습니다.

 

주문하면서 항상 상품평을 살피는데요, 평도 나쁘지 않아요.

 

사람 따라 맞지 않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단 나에게 맞는 것이 중요하겠죠.

 

아래 이미지 링크로 들어가셔서 직접 상품평 살펴보시고 할인할 때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