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양키캔들 미드나잇자스민

양키캔들은 좋은 향뿐만 아니라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는데도 한 몫하는 거 같아요.

 

워머가 인테리어 효가도 있어서 개업식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몇 번 준비했었는데 매번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저는 사무실 개업할때 워머 세트를 선물 받았는데 일하는 내내 좋은 향 때문에 기분도 좋았지만 오시는 손님들마다 예쁘다고 칭찬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 뒤로 저도 기회가 되면 양키캔들 워머 세트를 선물하고 있어요.

 

양키캔들은 굉장히 다양한 향의 향초들이 있고요 워머도 디자인이 여러 종류가 있어요.

 

저는 골드 워머를 받았던 터라 향초만 바꿔서 쓰고 있어요.

 

 

워머 상단에 LED등이 달려 있어서 전원을 켜면 워머 안의 향초가 녹으면서 좋은 향을 내요.

 

 

 

제가 선물했던 워머중 이런 디자인도 좋아하셨어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워머인데요, 향초를 넣고 워머를 켜면 LED 등이 은은하게 나와서 야간 조명으로 써도 좋고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 LED등은 밝기를 조절하는 스위치로 원하는 밝기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제가 선물 받았던 블랙체리는 널리 알려진 향이고 미드나잇자스민은 아시는 분들은 은은한 자스민 향이에요.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대체로 좋아하시는 향이라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선택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아래에 구매 링크를 넣을 건데요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워머와 향초들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달콤한 향을 원하시면 블랙체리도 추천드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드나잇자스민